trn

고객소통 및 입점제안
모두의 발전을 위한
가치 창조에 앞장섭니다.

자주 묻는 질문

질문 유형 선택
  • 주문/결제
    A.결제 유형에 따른 환불 소요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카드 결제 :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② 무통장 환불: 반품접수 및 환불입금 계좌 확인이 되면 1~2일 안으로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토, 일,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③ 적립금 : 주문시 사용하신 적립금은 즉시 돌려드립니다. ④ 할인쿠폰 : 주문 후 반품, 환불의 경우 한번 사용하신 쿠폰은 재사용 하실 있습니다.
  • 주문/결제
    A.쇼핑엔티 모바일 앱 로그인>주문/배송>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하신 내역을 확인할 실 수 있습니다. 1개월/3개월/6개월/기간 조회를 설정할 수 있으며 한 번에 조회 가능한 기간은 최대 6개월이며 모든 주문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연결 시 상담사를 통한 주문 상품 내역 확인 가능
  • 주문/결제
    A.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무이자 할부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만원 이상 카드 결제 히실 경우 무이자 할부라고 표시되어 있는 상품에 대해서만 가능합니다. 단, 일부 상품의 경우 무이자 할부 결제시 일시불 할인 등의 가격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없습니다.
  • 주문/결제
    A.주문자 이름과 상관없이 계좌와 금액만 일치하면 정상 입금 처리됩니다.
  • 주문/결제
    A.무통장입금은 주문 완료 후 7일 이내(주말, 공휴일 포함) 입금해야 합니다. 기한 내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면 주문 건은 자동 취소됩니다.
  • 주문/결제
    A.쇼핑엔티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은, ①신용 카드: 국내에서 발행한 신용카드로 결제 ②무통장입금: 쇼핑엔티에서 발급하는 가상 계좌로 입금 ③실시간 계좌이체: 고객님의 계좌에서 결제금액을 실시간으로 인출하여 결제 ④도서 문화 상품권 : 북앤라이프 캐시 사용 및 PIN 번호 사용하여 결제 ⑤휴대폰 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대행 페이지로 이동하여 결제 입니다.
  • 주문/결제
    A.쇼핑엔티에서는 회원뿐만 아니라 비회원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쇼핑엔티 상담사 및 모바일 앱 로그인 페이지의 [비회원 주문/배송조회] 메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단, 비회원으로 주문하실 경우 적립금 및 할인쿠폰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 주문/결제
    A.모바일 상품의 구매는 로그인 후 주문하고자 하는 [구매하기] 버튼을 선택 후 상품 옵션과 배송지 입력 및 결제수단을 선택 후 결제하기 메뉴를 선택하여 완료하시면 됩니다. 완료된 주문은 모바일 앱 [마이 쇼핑]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
    A.인수자(수취인)의 부재로 인하여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였을 경우, 상품이 반송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배송업체에 재배송을 요청하시면 되나, 이미 협력사에 반송이 되었다면, 고객센터(080-130-5555) 연락하여 재배송 여부에 대해 문의 바랍니다.
  • 배송
    A.상품의 배송은 배송 방법과 수령 지역 및 택배사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주문을 확인한 날로부터 3~5 영업일 이내에 상품을 발송하고 있습니다. 주문 후 일정 기간이 지났음에도 상품이 배송되지 않는다면 쇼핑엔티 모바일 앱 로그인 > 주문/배송 > 주문/배송 현황 메뉴 및 고객센터(080-130-5555)로 연락하면 배송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
    A.카드 결제가 완료되거나 무통장입금 주문 이후 입금액이 확인될 경우 업체에서 상품을 준비 후 배송이 시작됩니다. 배송기간은 상품과 제품의 특성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 통상적으로(설치 상품 등 제외) 주말, 공휴일을 제외 3일~5일 정도 소요됩니다.
  • 배송
    A.배송 분실 및 상품 손상, A/S 등의 문제 발생 시 고객님을 안전하게 보호해드릴 수 없는 관계로 해외 배송은 어렵습니다.
  • 배송
    A.사은품은 업체 사정에 따라 본 상품과 함께 배송되는 경우도 있고 대부분 본 상품 배송후 약 1~2주 정도 후에 별도로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 배송
    A.상품의 배송은 지역마다 배정된 택배기사님의 일정이 다르기 때문에 시간을 미리 지정하기 어렵습니다.
  • 배송
    A.배송 업체(택배회사,공급업체)의 업무 휴무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배송이 어렵습니다. 단, 예외적 상품(공급업체에서 직접배송)은 휴일 배송이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 배송
    A.상품이 이미 출발하여 배송중인 상태에서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단, 가전이나 가구처럼 설치가 필요한 부분이라면 고객센터(080-130-5555)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
    A.일부 상품이 재고부족,생산,수입지연, 검품등의 사유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배송현황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080-130-5555)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취소/교환/반품
    A.반품하실 상품을 잘 못 보내신 경우 택배영수증에 표기된 반송날짜, 택배사명, 반송장번호, 반송지주소 등을 확인하시어, 고객센터(080-130-5555)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 취소/교환/반품
    A.구매한 상품에 따라 다를 수 있으나, 구매자 단순 변심의 경우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 가능합니다. 단, 식품 등 상품 특성에 따라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으며, 상품 불량인 경우는 제외됩니다. 또한 반품 기준에(훼손, 재판매불가,기간경과, 주문제작 상품 등) 부합되지 않을 경우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취소/교환/반품
    A.카드 승인 취소에 대한 환불 처리는 카드사마다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대금 출금 후 카드승인 취소가 이루어진 경우 다음 달 해당 카드사에서 환불 처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