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n

정직을 바탕으로
trn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를 모십니다.

trn 7Rules

기본이 반듯한
회사를 지향합니다
티알엔은 Culture&Value 중심의 기본이 반듯한 회사를 지향합니다

티알엔은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공감, 그리고 합의 과정을 통해 티알엔 7Rules 티알엔 7Rules는 티알엔만의 문화이며 우리모두가 지켜야 할 행동규범입니다.
  1. Rule 1오로지 고객이다
    고객이 있기에 티알엔이 존재합니다. 티알엔은 우리의 고객인 일반고객, 파트너사, 임직원의 만족과 행복을 위해 최선의 역량을 쏟습니다. 내,외부 모든 의사결정은 고객 중심으로 접근하며, 고객의 작은 목소리까지 경청하고 반영합니다.
  2. Rule 2말보다 실행이다
    티알엔에서는 허례허식, 군더더기, 권위주의를 지향하고, 문제의 본질과 핵심에만 집중합니다. 문서와 보고는 최소화하고, 최선의 선택을 위해 열띤 논의를 통해 의사결정하며, 결정된 사항은 뒤끝 없이 수용하고 과감하게 실행합니다.
  3. Rule 3내 옆의 동료가
    최고의 자산이다
    동료는 함께 존중, 배려해야 하는 또 다른 나입니다. 티알엔에서는 파벌, 이권 등으로 서로 배척하지 않으며 서로의 가치관, 성장배경, 다양성을 인정하고 적극 지지, 응원합니다. 내 옆의 있는 훌륭한 동료와 자유로운 협업을 통해 일의 가치를 나누고 함께 성장하는 꿈. 티알엔에서는 이룰 수 있습니다.
  4. Rule 4키는 다 컸지만
    생각은 더 키울 수 있다
    티알엔에서는 성과를 내는 것만큼 성장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임직원 각자 세상의 변화, 동시대의 감각과 흐름은 고객보다 한발짝 앞서 준비하고, 나의 일에 자부심을 가지며 전문성을 기르는 일에 몰두합니다. 수준 높은 안목과 지혜는 어느 순간 하늘에서 떨어지지 않습니다. 일과 배움을 통해 끊임없이 탐구하고 궁리하는 과정을 통해 전문가는 만들어집니다.
  5. Rule 5시켜서하면 숙제고
    스스로하면 놀이다.
    성장은 각자의 장점과 잠재력으로 인해 일어나고, 강점과 잠재력은 자율 속에서 크게 발현됩니다. 티알엔에서는 스스로 문제를 찾고, 실행하며, 개선하는 것을 지향합니다. 수동적으로 일을 하면 능률로 오르지 않고 재미도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자율에는 ‘책임’이 따르지만 티알엔에서의 책임은 도전의 에너지를 응축하기 위한 도구일 분, 질책의 의미가 아닙니다. 실패를 통해 배우고 성장하며,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기 위해 노력합니다.
  6. Rule 6일도 스포츠처럼
    당당하게
    티알엔인이 눈앞의 이익과 편리를 위해 고객, 파트너, 동료에게 거짓되게 행동하지 않으며, 업무처리의 기준과 절차를 준수하고 일관되게 적용합니다. 부당한 요구에 흔들리지 않고 스스로 당당하며, 기본과 원칙을 지키는 일이 결국 가장 안전한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7. Rule 7사회적 응원 속에
    바른 회사를 만들어간다
    티알엔은 큰 회사보다 함께하는 회사를 꿈꿉니다. 고객, 기업, 사회 모두가 함께 건강해지는 따뜻한 빛이 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습니다. 임직원과 파트너사의 마음을 내 가족과 이웃처럼 돌보고, 소비자에게 거짓없이 솔직하며, 사회와 환경에 대한 책임을 실천해 나가겠습니다.